본문 바로가기
cat/고양이의 묘한 이야기

만화, 고양이, 맥주 세가지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 연남동 만화왕

by ZUSIN 2016. 12. 16.

 

볼거리, 먹거리가 많은 연남동을 구경하다 다리가 아프고 지칠때 쯤엔 만화왕에 들려서 즐거운 만화와 함께 고양이랑

놀면서 체력을 충전

 

 

 

 

푹신한 쇼파위에 앉아서 만화책을 읽다보면 시간이 후딱 가버린다.

 

 

 

 

카운터에 있는 연남동 만화왕의 만화스러운 명함

 

 

 

 

카운터 밑에서 고양이가 나와 눈맞춤을 해주 었다.

 

 

 

 

연남동 만화왕의 메뉴판에는 고양이 소개와 고양이를 대할때 주의할점들이 기재 되어 있었다.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고양이 들의 건강과 스트레스를 받지 않게 배려 해 주어야 한다.

 

 

 

 

카운터 벽쪽에는 고경원 작가님의 고경원의 길고양이 통신 책과 책공장 더불어 에서 출판한 유기동물에 관한 슬픈

보고서 책이 놓여 있었다.

 

 

 

 

 

많은 만화책중에 내 취향에 많는 만화 책을 고르고 보면 끝

 

 

 

 

고양이도 앞발을 다소곳이 모으고 쉬고 있다.

 

 

 

 

방명록 노트에는 고양이가 있는 만화방 답게 고양이 그림들이 많이 있었다.

 

 

 

 

 

많은 선반을 하나 하나 보다 보면 읽고 싶은 만화가 보이기 시작한다. 

 

 

 

 

만화왕의 고양이도 이곳 저곳 어슬렁 어슬렁 다니기 시작 했다.

 

 

 

 

시크하게 뒷모습을 보여주며 내 곁에서 멀어져 가는 고양이

 

 

 

 

연남동 만화방 에는 여러종류의 맥주를 판매 하고 있었다. 고를때는 문을 닫고 고르라는 턱시도 냥 안내판이 재미 있었다.

 

 

 

 

만화왕 냥이도 한 의자를 차지하고 그루밍을 시작

 

 

 

 

어이! 냥이 그대가 좋아하는 만화가 NANA 인가? ㅎㅎ

 

 

 

어이 집사 그대도 NANA를 읽어 볼테냥?

 

 

 

 

만화를 본 다음 하는 그루밍이 제일 좋다냥~~

 

 

 

 

야옹아! 이젠 나는 가봐야 할 시간이 란다. 안녕!

 

 

 

 

고양이와 함께 만화를 즐길수 있는 연남동 만화방은 오래 오래 이자리를 지켰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