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t/고양이의 묘한 이야기

가족을 꿈꾸는 유기묘 들이 있는 곳 지구정복을 꿈꾸는 고양이

by ZUSIN 2015. 4. 13.

 

가족을 꿈꾸는 유기묘 들이 있는 곳 지구정복을 꿈꾸는 고양이

 

 

 

 

 

고양이의 인기와 더불어 많은 고양이 카페들이 속속 생겨 나고 있다.
대다수 고양이 카페들이 고양이를 위한 곳이 아니라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공간으로 운영 되고 있다.
지구정복을 꿈꾸는 고양이 카페는 들어 서는 순간부터 다른 고양이 카페와 다른 느낌을 받는다.

카페 대부분의 고양이들이 입양을 기다리는 구조되거나 보호하고 있는 길고양이 출신들이었고
카페는 꽤 널찍한 공간이지만 사람들이 앉을수 있는 공간은 높이가 낮은 2인용 테이블이 고작이였고 카페 한가운데는

테이블대신 고양이가 뒹굴며 놀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

아마도 사람 위주가 아닌 고양이들을 위한 공간이라 바닥으로 다니는 고양이와의 눈높이를 맞추려 테이블이 낮은 듯

한 것 같았다. 

 

 

 

 

 

이봐!  집사 난 이미 그 장난감은 오래 전에 떼었다 옹~~

흔들어도 소용 없다 옹 ~~

 

 

 

 

 

지구정복을 꿈꾸는 고양이 주인장님은 고양이 보호소에서 봉사 활동을 하던 시기에 안락사를 당해야 하는 유기묘들이

눈에 밝혔다고 한다. 그래서 많은 유기묘들을 임보차 집에서 보살피다 지금의 이 카페를 차렸다고 한다. 같은 장소에서

바(Bar)를 운영했고 잘나가던 가게를 접고 지구정복을 꿈꾸는 고양이 카페를 오픈 하겠다고 쉽지 않은 결정을 아무런

고민 없인 한 것도 모든게 누군가에게 사랑을 받고 싶어하는 유기묘들 때문이었다고 한다.

 

 

 

 

 

이 테이블은 집사들을 위한게 아니다 냥~~

우리를 위한것이다 냥~~

 

 

 

 

날 이쁘게 쳐다 봐주던 고양이

 

 

 

 

 

손님들과 같은 눈 높이에서 지내고 있는 고양이들~~

 

 

 

 

누가 내 이야기를 하 냥~~

귀가 간지럽다 냥~

 

 

 

 

 

지구정복을 꿈꾸는 고양이 카페의 주인장님도 이런 말씀을 하셨다. 고양이 카페라면 고양이를 먼져 생각 해야 한다고
그 마음에 담겨 있듯 지구정복을 꿈꾸는 고양이 카페는 2가지 철칙이 있다고 했다.
첫번째는 절대 고양이 간식을 팔지 않는다는 것이 였다.
고양이 간식이 카페 수익에 도움이 될 수는 있지만 손님들이 주는 간식을 고양이 들이 받아 먹기 시작하면 영양제가

든 사료를 먹지 않는 다고 했다. 이유는 간식보다 맛이 없으니까 말이다.
그러다 보면 고양이들에게 건강에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란 마음에서라고 한다.

 

 

 

 


 

두번째는 카페의 청결을 유지 하는 것이다. 이것 또한 고양이의 건강을 위해서라고 한다.
천장에 4개의 환풍기와 공기 정화 시스템이 지구정복을 꿈꾸는 고양이 주인장님의 말을 대변해 주는 듯 했다.

 

 

 

 

상쾌한 공기 속에서 자는 잠이란 피곤이 싹 사라진다 옹~~

 

 

 

 

이봐 집사 쳐다 보면 어쩔꺼 냥~

 

 

 

 

 

지구정복을 꿈꾸는 고양이 카페는 고양이를 생각하는 주인장님의 마음이 담긴 곳이 한군데 더 있다.
저 뒤로 벽끝으로 보이는 문이 달려 있는 공간이 카페의 1/5 정도를 차지하고 있는 격리실 이다 그곳은 임신묘 때문에

만든 공간이라고 한다.
카페를 설계할 때 인테리어 하시는 분께 무조건 크게 만들어 달라고 했다고 한다. 이곳은 손님들을 위한 공간이 아닌

고양이를 위한 공간이기 때문 이었다고 한다.
구조된 임신한 길고양이 들이 이곳 격리실을 사람들의 간섭을 받지 않고 편안히 이용할 것 이다.

 

 

 

 

 

조립식 블럭 캣타워 안에서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있는 고양이

 

 

 

 

 

장난감과 노느라 사진을 찍고 있단는것에 대해 관심이 없다. ㅎㅎ

 

 

 

 

 

이곳은 점푸의 집 저안에 있는 고양이가 점푸 인가?

 

 

 

 

 

너무나 평화롭게 자던 고양이

 

 

 

 

 

이곳은 마치 고양이들의 침대처럼 사용되고 있었다

 

 

 

 

 

고양이의 귀는 언제바도 귀여운것 같다

 

 

 

 

 

계단에서 잠을 자는 고양이~

지구정복을 꿈꾸는 고양이 에서는 어디든지 고양이들의 휴식처가 된다.

 

 

 

 

빨간머리앤을 좋아 하신다는 주인장님 답게 빨간머리앤 쿠션들과 소품들이 많았다

 

 

 

 

 

오늘 내가 이 캣타워를 정복할꺼다 냥~

 

 

 

 

 

격리실에 안에 있는 공간에서 고양이와 함께 주인장님은 휴식도 하고 작업도 하신다고 했다

 

 

 

 

 

텐트 안에서 잠을 자고 있는 고양이

지구정복을 꿈꾸는 고양이 카페에는 고양이가 쉴수 있는 이런 텐트 들이 많았다

 

 

 

 

 

얌전히 기품있게 나와 눈맞춤을 해주던 고양이

 

 

 

 

 

항상 신선한 물이 나오던 급수기

 

 

 

 

 

카페에는 아갱이도 있었다.

지구정복을 꿈꾸는 고양이의 목표는 단 한가지 밖에 없다고 한다.
이곳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을 입양 보내는 것 그래서 누군가에게 이곳에서 보다 더 많은 관심과 사람을 받으며 지낼수

있기를 바란다는 마음에서도 고양이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느낄수 있었다.

이곳에 있는 아갱이도 사랑받는 가족을 만나 이곳을 빨리 떠나길 바래본다.